글로벌 기업 <JTI> 이야기

  • 2344



슈퍼루키 추천 글로벌 기업 JTI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ol

JTI 는 '담배, 그 이상의 회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9년에 설립된 JTI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현재 윈스턴, 메비우스, 카멜, 세븐스타,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과 같은 글로벌 담배 브랜드와 플룸, 로직 등의 혁신적인 전자담배 브랜드를 13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더 많은 브랜드 보러가기





무엇보다도 품질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연매출 104억달러(2017년 기준)를 기록하였고, 45,000명 이상의 글로벌 임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인재개발, 혁신 및 지역사회를 위한 투자를 선도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leading company 입니다.

JTI는 19년 연속 이익(2017년 기준) 성장을 달성 했으며, 15%의 이산화탄소 감소와 8%의 에너지 소비 감소를 달성하여 사회적 책임감을 보여주었습니다.





JTI는 회사의 제품들이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JTI 는 직원들의 재능과 열린 사고 그리고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해내기를 원하는 진취적인 사고를 적극 장려하는 회사이며, 이는 2019년 Top Employer에 선정됨으로써 증명되었습니다.  





오직 14개의 기관만이 선정된 Top Employer 에 JTI는 무려 5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이는 인재관리전략, 업무환경, 급여 및 보상체계를 기준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JTI는 다양한 국적의 인재들이 함께 근무하는 글로벌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유연하고 혁신적인 사고를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능력과 의지에 따라 해외 지사에서의 근무 기회가 열려 있으며, 이는 실제로 직원들의 커리어 계발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JTI는 사람중심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JTI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인재이며, 모든 JTI 임직원들도 이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기업으로서 직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문화가 만들어져 있고 그들이 개성을 표현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인재개발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JTI 는 임직원들의 역량개발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JTI 임직원들은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동료들 간의 강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본인이 JTI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낍니다. 

단순한 업무 이야기뿐만 아니라 업무 그 이상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열린 조직 문화. 본인이 원하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소리 내어 말할 수 있는 투명한 조직 문화. JTI가 현재 영위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자 하는 문화입니다.

The opportunities are there if you want it!





JTI 코리아의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JTI의 기업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JTI 코리아 기업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최근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