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4월/충남] d·camp와 충남에서 함께 일할 스타트업 모이세유~!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551 새롬빌딩 2층  

내용

제목
[4월/충남] d·camp와 충남에서 함께 일할 스타트업 모이세유~!
공모주제
-
활동내용
지역에서 하루동안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들과 함께 근무하며 미팅하는 자리입니다.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수도권 VC · 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한 공간에서 근무하며 티타임해보세요!

'적극적으로 네트워킹할 Open Mind를 가진 팀'이라면 환영합니다. 완성형 사업계획서나 특출한 사업성과가 없다는 이유로 망설이지 마세요!
모집대상
VC·선배창업가·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하루동안 함께 근무하며 네트워킹하고자 하는 스타트업 생태계 관계자 누구나
혜택
근무공간, 식사 및 다과 제공
시상내역
-
모집인원
00명

지원서접수

지원방법
신청링크 (4/16, 일) | https://forms.gle/1pXcL7Duez6NCBvcA
​ ​ ​ ​ └ 4/11(화)부터 참가자 확정 예정이며,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참석 가능한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할 경우 4/16(일) 자정까지 연락 부탁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 향후 디캠프 주최 프로그램에 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03월 29일 00:00 ~ 04월 16일 23:59
문의처
bong@dcamp.kr   


👩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원하시는 분
👦 바쁜 업무에 환기가 필요하신 분
🧑 사람들을 만나며 창업 생태계를 알아가고 싶으신 분!
 
사업 계획이 완성되지 않았어도, 특출한 사업 성과가 없더라도 적극적으로 네트워킹할 준비가 된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4월 18일, 충남 창업마루 나비에서 만나요!
- 프로그램 소개
💻리모트워크
하루 동안 수도권 VC·선배창업가·창업지원기관 관계자와 한 공간에서 근무하며, 자유롭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상회의, 미팅 등 본인의 일정을 소화하며, 자유롭게 일정 조정 가능합니다.
 ※ 주요 참여멘토 : 디캠프, 충남창경 및 VC 관계자
✒️고민나눔 방명록
사업 과정에서 생긴 궁금증과 고민을 이야기해주세요.
멘토와 참석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 조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저녁 네트워킹
리모트워크 직후, 참가자들과 함께 인근 식당에서 네트워킹을 진행합니다.
 
- 일시 | 2023년 4월 18일(화) 10:00~20:00
​ ​ ​ ​ ​ ​ └ 리모트워크 10:00 ~ 17:30 / 네트워킹 18:00 ~ 20:00
- 장소 | 충남 창업마루 나비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4로 48, 4~5층)
​ ​ ​ ​ ​ ​ └ 주요 참가자, 타임테이블 등 상세내용은 공고문을 확인해 주세요! 
신청링크 (4/16, 일) | https://forms.gle/1pXcL7Duez6NCBvcA
​ ​ ​  ​  └ 4/11(화)부터 참가자 확정 예정이며,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참석 가능한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할 경우 4/16(일) 자정까지 연락 부탁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 향후 디캠프 주최 프로그램에 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디캠프 사업팀 dcampbd@dcamp.kr
*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03월 29일 00:00 시작
04월 16일 23:59 마감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크레비스파트너스

크레비스는 15년 이상의 역사와 전문성을 가진,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팩트 벤처 그룹입니다. 사회 및 공공이 해결하지 못한 영역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임팩트를 전파하고자 기업들을 발굴, 투자, 육성하고 있습니다. 2004년 창업 초기, 많은 시행 착오를 경험하며 20대 초반의 우리는 "인생의 30년 여정"에 대한 생각을 하였습니다. 당시는 사회 전반적으로 2000년대 초반의 닷컴 버블이 꺼지며 창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확고하던 시기입니다. 그런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그리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단지 재미와 의지만이 아닌, 철학과 미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는 후배들에게 취업과 진학 외에도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라고 결심하며 과감히, 그리고 무모하게 창업과 사업이란 길을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계획한 30년 여정 중 15년이 지난 지금, 크레비스는 시장 실패 영역에서 직접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도전에 동참하는 용기 있는 후배들을 지지하고, 공동창업자로 육성하며,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임팩트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 크레비스파트너스 홈페이지: http://www.crevisse.com

미디어/디자인/방송/광고/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