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퍼루키입니다!

7월 27일 Stephen 멘토님, 안성준 멘토님, 하지은 멘토님과 함께 진행되었던 '스페셜 세미나: 취준 리얼팁부터 커리어 조언까지' 후기입니다. 세 분의 멘토님과 함께 1부는 강연으로, 2부는 Q&A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참여하신 분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전해드립니다! wink


본 세미나의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가성비가 최고였습니다 하하. 만원에 엄청난 세분을 다 볼 수 있었다니 역시 최고였네요!
슈퍼루키를 다녀와서 항상 마음이 좋습니다. 외국계기업에 최적화된 세미나라고 생각합니다.

1) Rezi 영문이력서에서 포인트를 잡아주셨고 

[영문이력서 컨설팅사 Rezi의 Stephen 멘토님]  



2) 안성준대표님께서 외국계기업 접근방법 그리고 팁,

[슈퍼루키 안성준 멘토님]


3) 하지은 멘토님 커리어 성장방법 및 태도,
[TMON Chairman 비서 겸 사내 강사, 하지은 멘토님]

 


까지 만원은 너무 싸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그래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외국계기업을 제대로 준비한다면 국내기업까지 커버할 수 있다는 부분이 제 생각이 틀리지 않았음을 정말 잘 보여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개인적인 진로에 대한 대답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Q&A 세션에서 한 분, 한 분 진정성있게 답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룹 Q&A 시간] 

덕분에 마음이 한결 더 가벼워졌습니다."

 

이 외에도 실질적이면서 핵심적인 내용이라 좋았다던가 특정 강의가 특히 인상 깊었다는 등의 감사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취업에서 중요한 것이 커리어 방향이라는 것& 레쥬메 작성 방법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미나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멘토들과 진행되는 Q&A 였습니다. 질문에 솔직하고 성실하게 답해주셔서 굉장히 감사했습니다."
"슈퍼루키 대표님이 구체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잡아서 자소서나 면접을 보면 성공률이 높다고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신 것 같아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감사드려요~"

"하지은 멘토님의 Career Path 관련하여 발표해준 내용이 좋았습니다. 단순히 취업을 위해 직업을 선택하지 말고 직업을 위한 취업을 하라는 말이 인상깊었는데, 취준생으로 저를 되돌아보게 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자기만의 방식과 기준을 가져야만 내가 원하는 방향을 커리어를 이끌 수 있겠구나하고 깨달았습니다."



이 외에 시간이 짧아 아쉽다는 피드백(장장 세시간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열의가 느껴지시나요?ㅎㅎ)과 실제 사례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주신 의견들을 모아 더욱 알찬 특강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생 커리어 네비게이터, 슈퍼루키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


최근 콘텐츠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크레비스파트너스

크레비스는 15년 이상의 역사와 전문성을 가진,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임팩트 벤처 그룹입니다. 사회 및 공공이 해결하지 못한 영역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임팩트를 전파하고자 기업들을 발굴, 투자, 육성하고 있습니다. 2004년 창업 초기, 많은 시행 착오를 경험하며 20대 초반의 우리는 "인생의 30년 여정"에 대한 생각을 하였습니다. 당시는 사회 전반적으로 2000년대 초반의 닷컴 버블이 꺼지며 창업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확고하던 시기입니다. 그런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그리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단지 재미와 의지만이 아닌, 철학과 미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는 후배들에게 취업과 진학 외에도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라고 결심하며 과감히, 그리고 무모하게 창업과 사업이란 길을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계획한 30년 여정 중 15년이 지난 지금, 크레비스는 시장 실패 영역에서 직접 사업을 운영하며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도전에 동참하는 용기 있는 후배들을 지지하고, 공동창업자로 육성하며,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임팩트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 크레비스파트너스 홈페이지: http://www.crevisse.com

미디어/디자인/방송/광고/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