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Vingle을 소개합니다---

 

관심사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Vingle에 대해 알아볼까요?

 

빙글이 걸어온 길

Vingle은 Viki(동영상 콘텐츠를 커뮤니티가 만든 다양한 언어의 자막과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로 성공한 호창성/문지원 대표가 2011년 설립한 미국 스타트업입니다.

2012년 6월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 세계 26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월 1000만명의 사용자들이 방문하는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하고 있죠!

전세계 7개국에서 모인 다양한 배경의 개발자, 마케터, 디자이너들이 실리콘밸리와 서울에서 Vingle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월간 페이지뷰가 3억건을 돌파했고, 월간 콘텐츠 노출 역시 8억건에 달한다고 합니다!

 

빙글의 성공전략

Vingle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관심사로 세상을 잇는다’입니다. Vingle이 성공할 수 있었던 세 가지 이유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친구가 좋아하는 것 대신, ‘내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두 번째,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좋아하는 것을 즐기고 이야기 나눌 수 있다!

세 번째, 인맥 위주의 온라인 네트워크 시대에서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의 커뮤니티 네트워크 시대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을 바꿔가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큰 성공 이유는 ‘내가 보고 싶은 콘텐츠만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이 점이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과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SNS시장에서 Vingle의 차별우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빙글의 문화

Vingle의 문화는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자율

반바지에 쪼리 신고 출근할 수 있고, 사무실에서 킥보드를 타며, 소파에 누워서 일할 수 있는 곳

보스가 없고, 보고도 없으며 권한이라는 단어도 낯설지만, 모두가 놀랍도록 열심히 일하는 곳

다양성

찍먹파와 부먹파가 같이 밥을 먹고, 맨시티 팬과 맨유 팬이 평화롭게 축구하는, 서로 다름을 존중하고 그 가치를 인정하는 곳

배움

대표와 계급장 떼고 맞짱 토론할 수 있고, 실패를 비난하지 않고, 비겁한 겁쟁이가 없으며, 서로에게 끊임없이 배우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인재들과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 곳

 

자유롭게 배우고 일하면서 구성원들의 다양성까지 존중되는 이 곳, Vingle. 이런 환경이라면 없던 아이디어도 샘솟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빙글의 분위기

 

창의력 뿜뿜! 자유 분방한 Vingle의 사무실

사무실 한 가득 들어오는 햇살이 보이시나요? 자고로 사람은 햇빛을 받아야 긍정적이고 창의적이 되는 법!
파티션이 따로 없는 것도 자유롭게 의사소통하기 위한 Vingle만의 세심한 생각이랍니다.
너무 감탄하지 마세요, 당신의 콧구멍은 소중하니까요😊

 

일심동체 Vingler


햇살 가득 충전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며 일하다 보면 저절로 마음이 통한다는 Vingle 직원들! 심지어 옷까지 이렇게 깔맞춤 하기 있기 없기?!


자유로운 Vingle의 업무 공간

 

 

사무실에서 일이 안된다구요? ‘그럼 나가서 일해볼까?’가 가능한 Vingle.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환경, 이보다 좋을 수 없죠!
 

잔 든 빙글

 

 

 빙글에서는 이렇게 소소하게(?) 음료를 마시며 토크타임을 가지기도 합니다. 원래 아이디어란 일할 때가 아니라 편하게 대화할 때 불쑥! 생각나는 법이니까요😊



빙글의 복리후생

빙글러 혹은 빙글러가 아닌 분들도 궁금해하실 Vingle의 복지!

퇴직금은 기본, 성과에 따른 스톡옵션을 부여하는 Vingle! 연내 복수의 연봉 상승 기회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공유할 수 있는 빙글 테크톡과 자유로운 도서구매, 그리고 컨퍼런스 참여비 지원까지! 회사에서 자연스럽게 자기계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줍니다. 또, Viki를 창업해 성공적으로 매각시킨 경험이 있는 대표님들의 창업 스토리를 바로 옆에서 듣고 배울 수 있다는 점! 석식과 함께 간식과 맥주는 무제한 제공이라는 것도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차세대 유니콘 스타트업으로 발돋움할 Vingle에서 지금 당장 일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Vingle 기업 채용 페이지  '보러가기'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


최근 콘텐츠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머크 코리아

여러분만의 특별한 재능으로 머크와 함께 마법을 펼쳐보세요! 커리어 여정을 계속해서 탐험하고, 발견하고,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커리어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여러분처럼, 머크도 거대한 포부로 가득하답니다! 머크의 전 세계에 있는 구성원들은 과학 기술의 혁신으로 헬스케어, 생명과학, 그리고 전자소재 부문에서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머크의 구성원들은 한마음이 되어 고객, 환자, 인류, 더 나아가 지구의 지속 가능함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머크가 호기심 가득한 인재를 원하는 이유랍니다, 호기심은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니까요. 머크는 1668년 독일의 약국에서부터 시작하였으며, 화학 사업까지 확대하면서 현재 제약, 생명과학, 전자소재 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는 연 매출 약 30조원 (2022년 기준)을 기록하는 세계적인 대기업이 되었으며, 약 6만 4천명의 직원들이 66개국에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여 과학 기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9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하게 된 머크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비롯해 13개의 연구소 및 공장에서 약 1,700명의 직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오, 디스플레이, 그리고 반도체 강국인 우리나라에서 머크 코리아는 생명과학과 전자소재 비즈니스의 핵심 허브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제조/화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