Χ

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Q1. 간단한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클로넷코퍼레이션 운영팀장 김용돈입니다. 클로넷 app이 런칭 된 시점부터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30대 꿈많은 청년입니다.


Q2.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클로넷코퍼레이션에 대한 소개와 PR 한마디 부탁드려도 될까요?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MZ세대들이 반응하는 숏클립 이라는 커뮤니티형 컨텐츠 문화에 커머스라는 내용을 접목시킨 플랫폼 회사이며, 숏클립기반 커머스 회사중에 가장 혁신적이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Q3. 인사담당자로서 생각하는 클로넷코퍼레이션의 기업문화와 업무환경은 어떠할까요?
패션이라는 문화에 관심 있는 친구들이 모여 짧은 영상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고 다양한 즐거움거리를 만드는 가족 같은 회사이며, 모두가 리더가 되어 타 회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던 본인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베네핏과 이벤트기획을 진행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업무환경의 회사입니다.


Q4. 클로넷코퍼레이션의 신입채용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간략하게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구구절절 딱딱한 내용이 담긴 종이 한 장보다 짧은 대면 면접 속에서 클로넷코퍼레이션과 같이 성장하고자 하는 지원자분들의 열정, 패기, 능력, 경험 등에 중점을 두어 채용합니다.


Q5. 채용절차와 함께 지원 Tip에 대해서 설명해 주실 수 있을까요?
클로넷코퍼레이션은 간략한 본인 PR이 담긴 자유양식형태의 이력서, 자소서, 포트폴리오 중에 편하신 서류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한번의 대면미팅을 통해 채용합니다. 사실 지원 TIP이라면 클로넷코퍼레이션이 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한 이해도, 패션 및 뷰티에 대한 관심, 영상제작능력, 클로넷 해외 서비스를 위한 외국어 능력 및 팀워크 능력 등으로 회사 내부상황에 따라 우선순위를 두고 우대를 하고 있으나, 내가 클로넷코퍼레이션에 입사하면 많은 것을 함께 할 것이다라는 포부와 즐겁고 편하게 면접대화를 나누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결과를 드리고 있습니다.


Q6. 채용담당자로서 가장 기억에 남은 지원자가 있다면, 어떤 지원자였는지 알려 주실 수 있으실까요?
지금의 MD팀장님으로 계시는 분이 아마 기억에 가장 남는 것 같습니다. 면접을 보러 오신 날에 친구분과 같이 오셨습니다. 면접 당시에 여쭈어보니 면접 끝나고 친구와 저녁식사 예정이라 데리고 왔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면접이라고 하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복장을 착용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누구보다 편한 차림으로 오셨고 본인 색깔을 확고하게 보여주시는 면접을 보셨습니다. 이런 분이면 클로넷코퍼레이션에서 본인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잘 살릴 수 있겠다고 느껴서 다음날 바로 출근해줬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채용했던 사례가 있습니다.


Q7. 마지막으로 클로넷코퍼레이션 입사에 도전하는 예비지원자들에게 드릴 수 있는 조언 한마디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클로넷코퍼레이션은 정말 다양한 경험과 능력, 인프라, 스펙을 가진 시니어들과 센스와 열정, 큰 꿈을 가지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젊은 주니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커머스 플랫폼 회사입니다.
회사가 커지면서 수평 중심의 회사도 결국은 수직적인 업무형태로 전환되곤 합니다만 저희 클로넷코퍼레이션은 수평과 수직을 떠나 가족처럼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꿈 많은 예비지원자라면 언제든
열려있으니 좋은 결과로 입사하셔서 서로 당겨주고 밀어주고 이끌어주는 활동을 같이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꼭 클로넷코퍼레이션이 아니더라도 항상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로넷코퍼레이션 기업 채용페이지 바로가기


더보기

슈퍼루키님의 시리즈


최근 콘텐츠


더보기

기업 탐색하기 🔍

머크 코리아

여러분만의 특별한 재능으로 머크와 함께 마법을 펼쳐보세요! 커리어 여정을 계속해서 탐험하고, 발견하고, 도전할 준비가 되셨나요? 커리어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여러분처럼, 머크도 거대한 포부로 가득하답니다! 머크의 전 세계에 있는 구성원들은 과학 기술의 혁신으로 헬스케어, 생명과학, 그리고 전자소재 부문에서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머크의 구성원들은 한마음이 되어 고객, 환자, 인류, 더 나아가 지구의 지속 가능함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머크가 호기심 가득한 인재를 원하는 이유랍니다, 호기심은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니까요. 머크는 1668년 독일의 약국에서부터 시작하였으며, 화학 사업까지 확대하면서 현재 제약, 생명과학, 전자소재 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는 연 매출 약 30조원 (2022년 기준)을 기록하는 세계적인 대기업이 되었으며, 약 6만 4천명의 직원들이 66개국에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여 과학 기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9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하게 된 머크 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비롯해 13개의 연구소 및 공장에서 약 1,700명의 직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오, 디스플레이, 그리고 반도체 강국인 우리나라에서 머크 코리아는 생명과학과 전자소재 비즈니스의 핵심 허브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제조/화학/통신